국민의힘 경기도당, “이영찬 예비후보는 명분없는 출마와 근거없는 주장을 즉각 중단하라”
국민의힘 경기도당, “이영찬 예비후보는 명분없는 출마와 근거없는 주장을 즉각 중단하라”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3.12 07: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11일 우윤화 대변인 명의로 보도자료를 내고 무소속 이영찬 예비후보가 근거 없는 주장을 계속하며 선거판을 혼탁하게 하고 있다며 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우윤화 대변인은 이영찬 예비후보가 국민의힘 공천탈락이후 탈당해 무소속으로 예비후보를 등록한 것과 관련해 이번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자 공천은 후보 경쟁력 조사와 면접을 거쳐 투명하게 진행되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이 예비후보는 공천에 승복하지 않고, 근거 없는 주장을 반복하고, 또 국민의힘 후보에 대한 비판적인 과거 기사를 문자와 카톡으로 발송하는 행위를 지속했으며, 무소속으로 예비후보에 등록하는 등 해당행위가 계속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낙천자들이 당후보자를 흠집내기 위해 근거없는 의혹을 제기한다면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 공천에 불복하여 무소속 출마를 강행하고, 당의 후보를 공격하는 것은 명백히 당에 해를 끼치는 행위이다. 이에 국민의힘은 해당행위에 대해 향후 복당 불허 등 엄중히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윤화 대변인은 마지막으로 이 예비후보는 근거 없는 사실로 당의 입장을 왜곡하고, 당의 후보를 비난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소속 2024-03-12 23:29:07
김학용 자진사퇴하라

누구애기? 2024-03-12 08:15:23
명분없는 출마는 누구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