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순희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교육전문가 이순희가 아동, 청소년, 가족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겠다”
국민의힘 이순희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교육전문가 이순희가 아동, 청소년, 가족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겠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3.28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의원선거 안성시 제1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국민의 힘 이순희 도의원 예비후보가 26일 동도읍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순희 예비후보는 이 날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경기도의회 제9대 의원으로 활동하며, 경기도 아동보호 및 복지증진에 관한 조례개정 등 주로 아동·여성 보호체계, 보육과 교육정책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실전에 강한 경험의 힘을 바탕으로, 저는 행복한 안성, 안전한 경기를 만들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다 바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안성시는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절호의 기회를 맞이한 동시에 위기에 직면해 있다면서 위기극복을 위해서는 안성시민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한 정치적 결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순희 예비후보는 안성시민의 의견을 수렴해 출산에서 노년까지 원스톱 안성 시민의 행복 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순희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코로나19 감염병은 안성 시민에게 고통스러운 일상을 안겨주고 있지만, 이 어려움을 이겨내면 안성 시민의 삶이 바뀌는 대전환을 이룰 수 있다면서 교육 전문가 이순희가 19만 안성시민 여러분과 함께 아동, 청소년, 가족이 행복한 안성을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강조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 날 축사를 통해 이순희 예비후보가 9대 도의원으로 활약한 활약상을 이야기하며 당시 아동,복지, 교육 전문가로 비례대표로 도의원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이런 전문역량을 바탕으로 안성시민에게 봉사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이순희 예비후보의 장점을 부각했다.

이 날 개소식에는 김학용국회의원과 이동희 전 안성시장을 비롯한 당원과 지지자들이 사무소를 가득 메웠다.

특히 이순희 도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는 안성시의회의원선거 안성시 가선거구 최호섭 예비후보와 공동으로 사용하는데, 이 날 개소식도 합동으로 열려 두 후보간 원팀을 강조하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