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봄누리유, 가정의 달 맞이‘행복데이’
안성 봄누리유, 가정의 달 맞이‘행복데이’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5.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봄누리유치원(원장 박금숙)202153일과 4, 유아 121명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행복데이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유치원 정문과 현관에 스카이댄스, 비눗방울 머신, 가렌더 및 풍선 장식 등으로 가정의 달 축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가운데 아침맞이 시간에 모든 교직원이 하나가 되어 어린이날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유아를 맞이했다.

유아들은 학교안 전문적학습공동체에서 연마한 교사의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즐겁게 등원했고 연령별 특색있는 선물 팡팡, 우리가 고른 점심 특식 등 학생 자치 활동을 계획하여 유아들이 직접 결정한 선물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버이날 행복데이활동으로는 유아들이 직접 정성을 담아 꽃꽂이한 꽃바구니를 사랑과 감사의 선물로 부모님께 전달하도록 했다. 교사뿐만 아니라 원장과 원감도 교실에서 유아들의 꽃꽂이 활동을 지원하며 고사리 손길에 사랑을 더 보탰다.

봄누리유치원 박금숙 원장은 교직원과 유아가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행복데이활동을 통해 유아들이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을 느끼고,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현하며 가족과 화목하게 지내는 행복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