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면 체육회장 이․취임식, 사랑의 헌혈 캠페인과 기부받은 쌀 710kg기부
양성면 체육회장 이․취임식, 사랑의 헌혈 캠페인과 기부받은 쌀 710kg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1.05.0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성면 체육회(회장 한경선)30일 양성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양성면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4년 동안 한결같이 체육회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9대 김지원 체육회장의 이임식과 신임 한경선 체육회장의 취임식을 겸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김지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기관사회단체 및 체육회 회원들의 지지와 협조로 양성면 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임 한경선회장(오른쪽)이 이임하는 김지원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신임 한경선회장(오른쪽)이 이임하는 김지원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새롭게 취임하는 한경선 회장은 전임 회장단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민화합과 체육회 활성화에 디딤돌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이취임식에는 화환 대신 사랑의 쌀로 기증을 받았으며, 기부 받은 쌀 710은 불우이웃을 돕고자 양성면에 전달됐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헌혈 감소로 혈액 수급이 절실한 점을 감안해 양성면 체육회와 양성 적십자봉사회 연합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도 펼쳤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양운석 경기도의원, 유광철 안성시의원, 황진택 안성시의원, 이규민국회의원을 대신해 민규식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정완수 1대 양성면체육회장을 비롯한 역대 양성면 체육회장, 김종길 체육회장을 비롯한 각읍면동 체육회장, 권순광 양성면장과 김윤배 양성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양성면의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해 뜻 깊은 이취임식을 축하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