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새마을회, 2020년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안성시 새마을회, 2020년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9.3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주포장 후원으로 소외계층 300가구에 쌀 전달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 및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김종인), 안성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전선숙)는 지난 28일 새마을남녀회원 50여명 및 김보라 안성시장, 이규민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추석맞이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생명·평화·공경 운동을 통한 행복한 지역 공동체 만들기에 기여하고자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한 오주포장(대표이사 엄종권)의 후원을 받아 15개 읍면동 새마을회에서 선정한 소외계층 300가구에 10kg 1포씩(90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 새마을회에서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나누기를 실시해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안성시도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지역 공동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진원 새마을회장은 소외계층에게 작지만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전달식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새마을지도자안성시협의회(회장 김종인)에서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무연고 묘지의 벌초와 제사를 지내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