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안성의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후보 인터뷰 ⑥
시사안성의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후보 인터뷰 ⑥
  • 시사안성
  • 승인 2018.06.10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자주 : 시사안성에서는 유권자들의 알 권리와 후보 선택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에게 서면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후보에 대한 여섯 번째 질문과 그에 대한 각 후보의 답변입니다.

6.13지방선거 출마자에게 묻는다 -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후보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후보에게 드린 여섯 번째 질문 :

후보님께서는 유권자에게 어떤 부분을 가장 부각시킬 생각이신지 말씀해 주십시오.

 

기호1-가번 더불어 민주당 황진택 후보의 답변 :

지난 4년 안성시의 위법·하자 행정과 맞서 싸워온 원칙과 소신을 지키는 검증된 정치인의 이미지를 부각할 것입니다. 또한 준비된 정책으로 유권자에게 다가설 것입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지난 보수정권 장기집권하에 이뤄진 수많은 적폐에 대한 심판이 될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으로의 정권교체, 더불어민주당의 시의회 다수의석 확보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시민은 항상 현명합니다. 우리가 모자랐기에 그동안 시민의 선택을 받지 못한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달라진 모습으로 유권자에게 다가선다면 승리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기호1-나번 더불어 민주당 유원근 후보의 답변 :

시민들의 생활상의 기본적인 어려움에 대한 공감능력이 가장 뛰어난 후보이기에, 그 문제에 대한 해결의 적임자임을 부각시키겠다. 7세 아들의 보육, 12세 딸의 교육, 팔순 노모의 부양, ·가정 양립을 향한 직장맘의 어려움, 우리집 이야기이다. 시민들의 문제를 자기 자신의 문제처럼 알뜰 살뜰 챙길 수 있는 가장 뛰어난 후보가 바로 공도·양성·원곡 지역 1-나번 유원근이다. 또한 가선거구에서 경쟁중인 두 후보님들이 현직 시의원이기에, 나라다운 나라 새 시대에 걸맞는 인재가 정치신인, 젊은 정치인 유원근 임을 계속해서 알려나갈 계획이다.

 

 

 

 

 

 

 

기호2번 자유 한국당 유광철 후보의 답변 : (없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