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안성시민장학회에 700만원 기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안성시민장학회에 700만원 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5.14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납후원금 기부릴레이 제119호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12일 안성시장실에서 안성시민장학회에 기부릴레이 119호로 700만원을 전달하였다. 농협의 이번 장학회 후원은 당회차를 포함하여 7회 째이며, 그간 후원 누계액이 129백만원에 이르렀다.

이로써 안성시민장학회는 2011년 설립 후 지금까지 2426백만원의 기부금이 모금 되었다

안성시민장학회 박현철 이사장은 안성의 교육발전을 위해 늘 앞장서시며 매번 이렇게 소중한 장학기금을 후원해주신 김상수 농협지부장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금은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에 김상수 농협지부장은 현직에 있는 동안 지역과 학생들이 발전할 수 있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고 약속을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장애를 가진 사람이 공부를 해서 뭐에 써먹겠냐는 일반인들의 잘못 된 시선에 굴하지 않고 대학에 진학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한 지체장애아를 지켜봤다며 교육은 인간 삶의 꿈 자체라고 생각한다. 우리 안성에 이와 같이 아름다운 후원물결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며,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장학회가 그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성시민장학회는 지금까지 초대학생 2,470명에게 2425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으며, 금년에도 2억원의 예산으로 151명을 선발하는 과정에 있다.

장학사업 및 후원에 관한 내용은 안성시민장학회 홈페이지(www.ascsf.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