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에 가족관계 증진 프로그램 진행
안성시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에 가족관계 증진 프로그램 진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0.04.28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오는 5월부터 6월까지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의 가족관계를 증진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 촬영(10가정) 및 가족외식(20가정)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동행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 동행 프로그램은 취약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가족이 함께하는 단체 활동이 어려운 가정에 가족사진 촬영 및 외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의 소중한 모습을 담아 가족의 소중함의 제고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 및 친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가족사진 촬영은 안성 관내에 위치한 오늘기념사진관(안성시 신봉안길21), El Bulli(안성시 석정동 260-10), 샤브마니아(안성시 아양2109 1)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다양한 체험을 하기 어려웠던 가정에게 가정의 화목함을 가져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정서·행동인지·언어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기타문의사항은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드림스타트(031-678-5385~8, 070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