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선관위,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개최
안성시선관위,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개최
  • 시사안성
  • 승인 2018.05.25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에 참석한 6.13지방선거 안성 출마자들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낙원)6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525일 오후 6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의 정책선거실천 약속 및 촉구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동네 민주주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정책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책경쟁 중심의 건전한 선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각 후보자 및 선거사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은 개식 선언 및 주요 참석자 소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인사말, 협약서 낭독 및 서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후보자는 협약서 서명을 통해 준법선거를 다짐하고 올바른 정책선거 실천을 약속하였다.

선관위 관계자는 안성시선관위에 등록한 모든 후보자가 정책선거에 협약하는 만큼 이번 선거가 정책 중심의 선거가 될 수 있도록 후보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으며, 선관위 또한 각 정당·후보자 간 선의의 경쟁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