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베트남 경제 교류단 간담회 개최
안성시의회, 베트남 경제 교류단 간담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2.3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이 박봉순 인삼농협 조합장 등 안성의 기업인들과 함께 30일 베트남 경제 교류단(단장 응우옌 후 닌) 10명을 접견했다.

하노이성(바비현)-푸토성(탄손현) 인민위원회 회장 및 부회장, 베트남 기업 임원단으로 구성된 베트남 경제 교류단은 27일부터 30일까지 34일의 일정으로 진주, 하동, 서울을 거쳐 안성을 방문했다.

그 간 베트남 경제 교류단은 각 도시 간 경제 통상 분야 협력 증진 및 양시 기업 간 교류 촉진을 위한 시간을 가져왔다.

특히, 이 날 베트남 경제 교류단은 안성시에서 생산되는 인삼, , 잡곡 등 관련 기업 경영 환경 및 수출입 현황에 깊은 관심을 보여 안성시 기업인의 베트남 진출 및 수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신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베트남 경제 교류단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짧은 기간 방문이지만 좋은 성과를 내고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교류단과의 교류와 협력이 지속 확대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했다.

(Ninh) 단장은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방문이 안성시와 우호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