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 가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7.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빈 더불어 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이 29일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임원빈 더불어 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이 29일 발대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이 지난 629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날 발대식에는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과, 안성시 지역위원장이기도 한 임원빈 경기도당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경기도의 각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임원빈 경기도당 위원장은 청년 당원 여러분의 열정이 있었기에,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면서 청와대는 청년소통정책관실을 신설했고, 우리 더불어민주당은 최근 청년미래연석회의를 출범시키며 청년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있다. 그런만큼 청년당원도 더욱 열심히 참여해야 한다. 경기도당 청년위원회의 일꾼으로서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정부의 성공, 그리고 청년의 정치 참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은 이 날 축사에서 경기도당이 청년 삶 개선에 앞장서겠다면서 요즘 젊은 세대들의 아픔을 겪는 문제를 해결함에 있어 여기 이 자리에 있는 경기도당 청년위원 모두가 그 선도적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발대식은 경기도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청년의견 수렴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해철, 박정, 신창현, 임종성 국회의원과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김민철 원외위원장 협의회장, 임병택 시흥시장 등 많은 지역위원장이 참석해 축하했고, 안성에서도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임영일 노인위원장 등 당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