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미디어센터 ‘2024년 시청자미디어재단 장비위탁 사업’ 위탁기관 선정
안성미디어센터 ‘2024년 시청자미디어재단 장비위탁 사업’ 위탁기관 선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3.09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미디어센터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방송통신위원회 시청자미디어재단)에서 진행하는 ‘2024년 시청자미디어재단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 장비위탁 사업의 방송장비 위탁기관으로 선정됐다.

장비위탁 사업은 경기지역 미디어센터의 방송장비를 위탁하여 경기도 시청자들에게 미디어 서비스 이용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고, 해당 지역 시민들에게 필요한 미디어교육 및 시민 참여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난해 안성미디어센터는 해당 사업을 통해 촬영 장비, 스마트기기, 녹음 장비 등 총 8, 57대의 장비를 운용하여 약 95건의 시민 참여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안성미디어센터는 올해 12월까지 캠코더(16), DSLR(16), 삼각대(18), 마이크(14) 등 총 7, 64대의 장비를 확보하여 센터 사업 운영에 활용할 예정이다.

위탁 장비 대여 사업은 안성미디어센터 정회원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위탁 장비의 경우 정회원은 별도의 대여료 없이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다.

정회원 자격은 안성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과 소정의 교육 이수 및 연회비 납부로 취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장비위탁 공모사업 선정 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시민들의 미디어 제작 참여와 창의성을 촉진하고, 미디어 환경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