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후보, ‘안성시민이 주인공입니다’ 캠프 개소식 성료
김학용 후보, ‘안성시민이 주인공입니다’ 캠프 개소식 성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29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00여명 인파 몰려...청년, 여성, 학생 등 일반 시민대표들이 축사를 도맡아 화제
- 김학용 “집권여당 5선 의원의 힘과 열정으로 확실한 안성발전을 이루겠다.”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안성시 선거구에 출마한 김학용 국민의힘 후보는 28일 오후 2, 안성 공도읍 서동대로 4425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약 8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개소식은 안성시민이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안성의 청년, 여성, 학생 대표 등 시민 대표로부터 김학용 후보에게 바라는 바를 듣고, 안성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먼저, 국민의힘 당협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청년들은 김 후보에게 정치는 잘 모르지만, 우리 청년들은 생활이 편리해지고 생활비 덜 들게 하는 것이 좋은 정치라 생각한다김학용 의원님이 4401번 광역버스를 강남역까지 연장시켜주셔서 좋았고, 이제 철도를 확실하게 놓아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운동화 밑창에 빵꾸 날 때까지 열심히 뛰어달라는 의미로 국민의힘 로고가 박힌 빨간색 운동화와 마음은 처음처럼, 열정은 더 뜨겁게문구가 적힌 빨간 후드티를 김 후보에게 선물했다.

다음으로 학부모를 대표한 시민은 김학용 의원님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가시적 성과를 눈으로 확인했다열심히 뛰어다니시라는 의미로 선크림을 김 후보에게 선물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첫 선거투표를 하게 되는 창조고등학교, 안법고등학교 3학년 학생 2명이 나와 제발 국회에서 싸우지 말고, 국민 위한 정치를 해주셨으면 좋겠다, 김 후보에게 시민의 마음에 공감하고 눈물을 닦아줄 수 있는 정치인이 되달라는 의미로 손수건을 선물했다.

김학용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제가 힘있는 4선 국회의원이 됐고, 국민의힘이 집권여당이 되었기 때문에, 지난 2년을 4년처럼 안성에 소중한 결실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시민 여러분들이 또 한번 제게 일을 맡겨주신다면 확실한 안성 발전을 통해 우리 안성을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러운 지역으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안성 국가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조기 착공 1조원대 반도체 기업 투자 직접 유치 남사(삼성), 원삼(SK), 안성 소부장 단지에 안성 청년 의무 채용 평택~부발 철도 경제성(B/C) 보다 정책성(AHP) 추가 반영 통한 상반기 예타 통과 총력 수도권내륙선(동탄~안성~청주공항) 충북도와 함께 공동으로 대통령 예타 면제 사업 포함 추진 등의 핵심 공약들을 소상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이동희 전 안성시장, 황은성 전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전현직 기관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