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코아, 2023년 안성시 좋은 일자리 인증패 현판식 가져
㈜푸드코아, 2023년 안성시 좋은 일자리 인증패 현판식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24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코아(대표이사 김영식, 김준후)221()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이상영) 및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 안성시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구효진), 안성시노인회(회장 송근홍) 등 관내 유관기관 관계자 2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2023년 안성시 좋은 일자리 인증패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날 현판식은 참석자들의 간단한 소개와 덕담, 푸드코아 공장 견학, 현판식 순으로 이어졌으며 푸드코아 김영식 대표는 안성에 자리잡은지 길지 않은 시간인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회사가 성장하고 있다. 수출로 안성의 발전을 견인하겠다며 특히 좋은 일자리로 선정되어 많은 홍보가 되면서 구직과 관련된 문의도 많이 오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상영 상임회장은 안성에서 경제영역의 지속가능발전을 고민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다. 오늘 이 자리가 굉장히 뿌듯하고 보람된다며 푸드코아가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좋은 일자리로 자리매김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관계자는 오늘 자리를 시작으로 안성상공회의소, 산업단지관리공단 등 관내 주요 주체들의 연대와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인식 확산 및 좋은 일자리 확산을 위한 제도마련 등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 따르면 푸드코아는 안성시 좋은 일자리 인증과 관련하여 지난해 12월 지속가능발전 부문 안성시장 표창, 올해 130일 진행된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인증패를 전달받았으며 특히 지난해 10월 대한민국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기업경영혁신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신시장 개척 노력 및 혁신적인 노력과 대만, 몽골, 태국, 베트남, 두바이, 미국, 일본 등에 제품수출 진행 등 앞으로의 성장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