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아이잼어린이집으로부터 ‘사랑의 라면 탑 쌓기’ 라면 전달받아
안성시노인복지관, 아이잼어린이집으로부터 ‘사랑의 라면 탑 쌓기’ 라면 전달받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22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아이잼어린이집(원장 문창숙)으로부터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을 전달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사랑의 라면 탑 쌓기는 아이잼어린이집에서 원아 및 부모님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마음을 함께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진행된 라면 전달식은 아이잼어린이집 문창숙 원장을 비롯해 교사와 원아 13명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라면은 원장 및 교사들과 함께 원아들이 가정에 있는 라면을 조금씩 모아 마련됐다.

기부한 라면은 안성시노인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 등 라면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잼어린이집 문창숙 원장은 아이들의 작은 손질하나 하나가 모여 쌓아 올린 라면 탑이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더해져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안성시 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정성과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아이잼 어린이집 교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원아와 부모님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라면인 만큼,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노인복지관의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안성시 노인복지관 기획홍보팀(031-674-0794)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