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의원, 국민의힘 안성시 후보로 단수공천 확정
김학용 의원, 국민의힘 안성시 후보로 단수공천 확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1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의원 “총선에서 꼭 승리하여 5선의 더 큰 힘으로 확실한 안성 발전을 이룩해 시민의 기대에 보답할 것”
김학용 의원이 16일 국민의힘 공천을 받았다.
김학용 의원이 16일 국민의힘 후보로 단수공천을 받았다.

김학용 국회의원(4·경기 안성시)22대 총선 국민의힘 안성시 후보로 단수공천이 확정됐다.

16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김 의원을 포함 경기·전남·충북·충남 지역 12명의 3차 단수공천 명단을 발표했다.

김 의원은 믿고 성원해주신 19만 안성 시민덕분이다. 깊이 감사드리며, 함께 경쟁해 주신 이영찬, 이상민, 금종례 예비후보님께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총선에서 꼭 승리하여 5선의 더 큰 힘으로 확실한 안성 발전과 더 책임 있는 자리를 통해 시민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선에 도전하는 김 의원은 전날 열린 공천 면접장에서 안성 지역에 새롭게 인구가 유입되면서 외지인이 늘었고, 젊은 층이 늘었다며 이에 대한 전략을 면접장에서 중점적으로 설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김 의원은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고령층에도 한눈에 들어오는 문장으로 공약을 홍보하는 두줄 공약을 매일 발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간결하고 쉽게 유권자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타 후보들도 김 의원의 홍보물을 벤치마킹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 의원은 안성을 대한민국의 반도체 실리콘 밸리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하며 남사 삼성전자, 원삼 SK하이닉스, 안성 소부장 특화단지에 안성 청년 인재 의무 채용 1조원대 반도체 기업 투자 직접 유치 농업진흥구역 조기 해제 통해 국가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조기 착공 반도체 연구원 2,000명 규모 국가 첨단반도체기술센터 유치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또한, 대학생 미팅과 시민 공약 공모 등을 통해 얻은 생활밀착형 공약을 제시했다. 공도 아파트 순환~서울 광역버스 노선 신설 폐교를 활용한 영유아 물놀이장을 갖춘 공공키즈캠핑장 유치 안성 고등학생 무상통학버스 추진 및 공도고 최우선 설립 평택지제역(SRT), 천안아산역(KTX) 직행버스 신설 아이가 아플 때 언제든지 상담가능한 소아전문 24시간 상담센터 설치 소아과 야간·휴일진료 확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의료서비스 품질 강화 등이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안성 뉴타운 벨트 조성을 제시하며 양성면, 원곡면 반도체 신도시 보개면 소부장 신도시 서울~세종 고속도로 IC 인근 하이웨이 신도시를 통해 ‘30만 경제자족도시를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의원은 안성에 국가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를 직접 유치한 실력으로 반도체를 시작으로 철도까지 확실히 책임지겠다집권 여당 5선 의원의 힘과 열정으로 안성 발전이라는 시민의 꿈을 반드시 현실로 만들겠다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