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안성시연합회, 제20대 정재영 회장 취임
한국농촌지도자 안성시연합회, 제20대 정재영 회장 취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0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촌지도자 안성시연합회(이하 안성시 농촌지도자회)는 지난 7일 회원 및 내빈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제19, 20대 한국농촌지도자 안성시연합회 회장 및 임원진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안성시 농촌지도자회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제19대 우순기 회장의 이임식과 제20대 정재영 회장의 취임식을 겸하는 자리로, 김보라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렬 안성시 의회의장, 황세주 경기도의원, 최승혁 안성시의원 등 내빈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재영 취임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우리 농업도 지식과 정보기술을 융합한 신기술이 개발되고 되는데, 안성시 농촌지도자회에서 다양한 신기술 농업을 접하고 배울 수 있는 교육과 행사를 많이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동 농촌지도자회와 활발한 소통으로 회원들간의 일체감을 고취하고, 다른 농업인단체와 긴밀한 협력으로 안성농업을 위하여 끊임없는 대화하고 발전하는 안성시 농촌지도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 농촌지도자회는 중앙 연합회 및 읍··동 농촌지도자회를 운영되고, 회원수 640명으로 안성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추진하여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전문농업인을 육성하는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