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일프로 타코형’으로부터 취약계층 먹거리 후원 받아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일프로 타코형’으로부터 취약계층 먹거리 후원 받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07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코야끼와 건강식 배죽 전문브랜드인 일프로 타코형(대표 유제홍)에서 21()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 대상 먹거리 물품을 후원했다.

먹거리 물품에는 10,000,000원 상당의 간편식 소고기죽, 영양닭죽, 팥죽, 산고추, 무말랭이 등 다양한 물품을 준비했다.

일프로 타코형은 2023 한국소비자 베스트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할 만큼 소중한 가족을 위한 타코야끼와 건강식 배죽 전문브랜드이다.

유제홍 대표는 먹거리가 부족한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먹거리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여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소중한 먹거리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고마운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한부모가정, 아동청소년, 중장년, 노년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2024년의 사업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팀(031-671-0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