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색다른 홍보영상 제작 눈길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색다른 홍보영상 제작 눈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0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2024년 새해,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색다른 홍보영상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홍보영상은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이 공연 곡 곰벵이 텄다를 직접 개사해 부르고, 여기에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과 동아방송대 학생들의 흥을 더한 멋진 춤사위로 영상 제작에 의미와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는 안성을 대표하는 바우덕이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안성 8경과 전통시장 등 안성 전역을 보여주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함께 정겹고 아름다운 안성 지역 모습을 담았다.

즉석에서 영상 제작에 참여한 한 시민은 풍물단과 학생들이 춤추고 노래부르는 광경이 색달라 눈길이 갔다.”완성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영상이 무척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안성시민들이 참여해 함께 만들어 그 의미가 크다.”시민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더욱 관심을 갖고 안성사랑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당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10만원 까지 전액 세액공제(10만원 초과금액은 16.5%)와 기부금액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실제로 10만원 기부시 13만원의 혜택이 돌아간다. 기부방법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농협을 방문하면 된다.

홍보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w5tnoL60M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