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공감토크 신활력플러스에 묻다!” 성황리 개최
안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공감토크 신활력플러스에 묻다!” 성황리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2.02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농촌신활력플러스추진단(단장 이덕형)은 지난 30() 10시에 안성인삼농협 대회의실에서 농업인,소비자,청년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감토크, 안성 신활력플러스에 묻다!"를 개최했다.

이번 공감토크는 신활력플러스추진단에서 올해부터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마다 공감 토크를 개최하기로 한 첫번째 행사로서 약 2시간에 걸쳐서 전문가 특강과 아카데미(교육,공모사업) 교육일정 및 공모방법 안내, 신활력플러스사업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인 공감토크 순으로 진행됐다.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이덕형 단장은 "안성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은 작년말에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기본계획 조건부 승인을 받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게 됨에 따라서 사업의 동반자인 농업인, 소비자, 청년, 각 사회단체분들을 모시고 첫 발을 딛게 되었다. 앞으로 안성농업 발전과 지역 활력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안성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은 향후 하드웨어(H/W) 사업으로 로컬푸드 전문 직매장과 가공센터, 순회수집을 운영하고 소프트웨어(S/W) 사업으로 안성에 새로운 활력이 될 모든 사업에 대해 액션그룹(활동가)을 육성하여 공모를 통해 사업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031-228-13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