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나눔의 녹색장터 판매수익금, 안성시 관내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2023년 나눔의 녹색장터 판매수익금, 안성시 관내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1.26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2023 나눔의 녹색장터에서 기부물품 판매 부스를 운영하여 발생된 수익금을 안성시 관내 초··고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전달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작년 한 해 안성맞춤랜드와 공도권역에서 총 5회의 녹색장터를 개최하고 기부물품 판매 부스를 운영하여 발생한 수익금을 안성시 관내 우수 청소년 발굴 및 청소년 지속가능발전 활동을 지원하는 장학금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장학생은 공개모집과 심사를 거쳐 우수, 발전, 지속가능발전특기, 다자녀 등 4개 분야에서 총 7명이 선발되었다.

이상영 상임회장은 매년 나눔의 녹색장터 수익금을 관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였는데 올해에는 청소년을 지원하는데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시민들의 기부물품과 기부금이 가치있게 사용되는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시민들에게 녹색장터 수익금이 가치있게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장학금 전달식은 오는 130()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3년도 활동보고회 및 2024년도 정기총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