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면기업인협의회, 2023년 결산총회 개최 및 활동 성과 발표
일죽면기업인협의회, 2023년 결산총회 개최 및 활동 성과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1.24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 일죽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사 및 일죽면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죽면 기업인 협의회는 2023년도 결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의 사업성과로는 일죽면 체육대회에 전 회원사가 참여하여 1천여만 원의 찬조금을 전달하였으며, "일죽면기업인협의회" 참여 부스를 마련하여 기관단체장, 관외출향인, 지역주민 등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등 지역 내 단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였다. 또한, 청미 음악회 찬조금도 전달하였으며, 명절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도드람한돈과 인삼을 활용하여 회원사에 선물을 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였다.

회원사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회원사 탐방, 소속감 및 자긍심을 증진시키기 위해 인증서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기업인회 배지를 전달하는 행사도 성공적으로 실시되었다.

또한, 이날에는 신규 회원사인 ()예모아와 에이티 대표에게 회원 인증서와 기업인 배지를 전달하여 회원사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부여하였다.

임명자 회장은 "지난해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지역사회 행사에 기업인회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회원사 인증서와 배지 전달식으로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어 회원사 간의 유대와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를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함께 참석한 자리에서 "일죽면 기업인 협의회가 일죽면민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회원사 탐방으로 친목을 도모하는 등 지역사회봉사 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