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5선 도전 공식화...국민의힘 안성당협 신년인사회
김학용 국회의원, 5선 도전 공식화...국민의힘 안성당협 신년인사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4.01.03 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 국회의원이 2일 국민의힘 안성시당협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소속 4선 김학용 국회의원이 예견되었던 5선 도전을 공식화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2일 오전 관내 한 식당에서 열린 국민의힘 안성시당원협의회 신년인사회에서 올해 국회의원 선거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짓는 선거라면서 자신이 안성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 날 인사말에서 제 개인적으로는 그만두고 싶은 생각도 많지만 제가 그만두면 (국회의원이) 민주당으로 넘어갈 가능성이 많고, 제가 표가 많기 때문에 사명감을 가지고...”라면서 출마를 기정사실화했다.

그러면서 현재 안성에서 시장이 민주당이기 때문에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국민의힘에서 한 일도 제대로 홍보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그 사례로 소부장특화단지 유치를 들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소부장 특화단지는 제가 윤석열 대통령과 담판을 지어 유치한 것이다. 향후 5년안에 안성은 확 바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미 올해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한 같은당의 이영찬 예비후보에 대해서는 정정당당하게 겨루자고 이야기 했다고도 말했다.

이외에 김학용 국회의원은 SK방류수 문제관련 용역 발주수 예정, 화성~일죽 민자고속도로 투자적격심사의뢰, 38국도확장공사 6월 개통, 38국도 우회도로 공사 사전타당성조사 실시 예정등에 대해, 오는 19일로 예정된 의정보고회에서 자세히 이야기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날 신년인사회에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안성시의원, 그리고 당직자와 당원등이 참석해 각자 식비를 지불한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