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국회의원 신년사
최혜영 국회의원 신년사
  • 시사안성
  • 승인 2024.01.03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혜영 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성시민 국회의원 최혜영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전과 비상을 상징하는 청룡 새해의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024년은 우리 안성의 미래를 결정할 총선이 실시되는 중요한 한해입니다.

지난 50년 우리 안성이 쌀과 포도의 도시로 기억되었다면, 이제 안성은 K-반도체의 핵심산업 도시로 거듭나야 할 때입니다.

K-반도체 벨트의 중심에 위치한 우리 안성은 지난 2023반도체 소재 부품 장비 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되어 2027년 착공, 2030년 준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으며, 16천여명의 고용효과와 약24천억원의 생산유발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도체는 4차산업의 쌀로 불릴 만큼 컴퓨터, 스마트폰, 가전제품 뿐 아니라 인공지능 확산, 자동차 전장 기술,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시티, 헬스케어 등에도 스마트 기능이 들어가면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우리 안성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산업입니다.

또한 현재 제가 국회에서 대표발의한 한경국립대학교 의과대학 설치에 관한 특별법안을 통해 우리 안성에 국립대의대와 부속병원이 설치된다면 안성 뿐 아니라 경기도의 공공필수의료 부족문제를 해결하고 안성이 머지않아 국가바이오헬스산업의 주축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존경하는 안성 시민 여러분!

2024년 우리 안성은 새로운 도전을 통해 위대한 성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저 또한 새로운 안성의 봄을 열어가는 데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토대로 한 모든 경험과 역량을 쏟아내겠습니다. 많은 응원바랍니다.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한해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성시민 국회의원 최혜영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