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2023년 ‘안성맞춤 시니어 예술제’ 성료
안성시노인복지관, 2023년 ‘안성맞춤 시니어 예술제’ 성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2.21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2023년 안성맞춤 시니어 예술제를 성황리에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별 발표(라인댄스, 사물놀이, 오카리나 등), 작품 전시(서예, 사군자, 사진반)등이 진행됐다. 이어 안성맞춤 시니어 예술제프로그램별 발표에서 어르신들은 1년 동안 배워온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 활동 결과를 다른 회원들과 공유하고, 어르신들의 성취감을 고취할 수 있었다. 또한 흥겨운 공연과 작품전시를 통해 예술제에 참여한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다.

예술제를 마친 박00 어르신은 몸이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아서 힘들 땐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지만 잘 이끌어주신 강사님과 함께해 온 분들 덕분에 예술제까지 참여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올 한해 어르신들께서 노인복지관에서 보내셨던 빛나는 순간들을 이번 예술제를 통해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여가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노인복지관은 건강분야, 교육분야, 예술분야, 취미분야 등 2024년도 수강생을 1월에 모집한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노인복지관(031-674-07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