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14대 정난숙 회장 취임...2023년 원장연수 및 보육의 날 행사 가져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14대 정난숙 회장 취임...2023년 원장연수 및 보육의 날 행사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2.19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15일 서안성 아이웨딩 컨벤션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2023년 원장연수 및 보육의 날1314대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이임 천은경 회장, 취임 정난숙 회장) 행사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김보라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의원과 많은 기관사회단체장이 자리를 함께 하였고, 연합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후 이취임식에 이어 보육 유공자 시상식 및 감사패 전달, 14대 임원진 임명장 수여, 보육인을 위한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취임 행사에서는 천은경 이임 회장이 참석한 내빈들로부터 그간 노고에 대한 격려의 박수를 받으며쉽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수고한 임원과 성원해 준 보육인 덕분이라며 이임사를 남겼으며, 정난숙 신임 회장은 이임 회장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면서어려운 여건이지만 보육인의 권익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며 당찬 의지를 밝혔다.

한편 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취임 회장에게 인사말을 전하면서 참여한 보육 종사자들에게저출산 등 어려운 여건이지만, 안정적인 유보통합 정착과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하여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이·취임식 축하 화환 대신에 현금으로 기증받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물품으로 전달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