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의원, 12월 『민원의 날』개최
최혜영 의원, 12월 『민원의 날』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2.18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16() 오전 1030분 공도읍에 위치한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관실최승혁황윤희 안성시의원이 함께했다.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은 매월 세 번째 토요일에 안성시민과 소통하는 정기 행사로써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달은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들의 요청에 따라 처음으로 찾아가는 현장 민원의 날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들은 진사훼링턴 플레이스 공사 소음 대책, 공영주차장 확보, 승강기 전면교체 공사시 지원대책, 시설관리공단의 청소범위 확대, 단지 입구 보행로 안전대책, 신축 상가 앞 경사면의 겨울철 안전 대책, 양진초와의 사잇길 안전펜스 설치 등 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민원을 최혜영 의원, 이관실최승혁황윤희 안성시의원과 상담했다.

최혜영 의원은 "눈보라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도 주은청설아파트 입주민분들께서 민원의 날행사에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직접 현장에 와서 눈길 경사로 등 제안해주신 문제점을 확인해보니, 어서 빨리 해결해서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소해드려야 할 것 같다. 오늘 주신 민원을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빠르게 결과를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은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최혜영 국회의원 안성 지역사무실(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447, 원예농협 3/ 031-653-510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