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오는 21일 신계숙 교수 ‘도전하는 기쁨, 신나는 인생' 강연
안성시, 오는 21일 신계숙 교수 ‘도전하는 기쁨, 신나는 인생' 강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2.13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1221()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안성맞춤아카데미 6회차 강연으로 신계숙 교수를 초청하여 도전하는 기쁨, 신나는 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신계숙 교수가 50대에 도전한 중국 요리연구, 오토바이 타기, 색소폰 연주 등의 경험담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재미있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계숙 교수는 현재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주요 저서로는 <신계숙의 일단 하는 인생>, <중국요리 기행>등이 있다.

2023년 안성시 안성맞춤아카데미 강연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저명한 석학을 초청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남상일 국악인 신명나는 우리소리 이야기명승권 교수 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과 건강기능 식품 바로알기홍성우 원장 꽈추형과 이야기하는 현명한 자녀 성교육허태균 교수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 진심홍광수 소장 인간관계 잘하는 법이란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하였다.

시 관계자는 6회에 걸쳐 추진된 안성맞춤아카데미 강연의 성원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최종 강연을 통해 도전하는 기쁨과 행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노력이 필요함을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안성맞춤아카데미 강연은 안성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안성시청 교육청소년과(031-678-538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