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도서관 「해피크리스마스&BOOK과 함께」운영
안성시 공도도서관 「해피크리스마스&BOOK과 함께」운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2.12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4일부터 31일까지 공도도서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도도서관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해피크리스마스&BOOK과 함께라는 주제로 12월 한 달간 도서전시와 행사를 운영한다.

1층 로비에는 도서관을 방문하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해 포토월과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한 포토존을 운영하고, 어린이자료실에서는 산타가 찾아온 크리스마스북큐레이션과 함께 소원쓰기 행사인산타할아버지! 제 소원은요…」를 진행한다. 소원쓰기 행사는 북큐레이션 도서를 1권 이상 대출하고 소원카드를 작성하면 AR책카드(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책카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종합자료실에서는크리스마스&종합선물세트를 주제로 북큐레이션을 진행하고, 해당 북큐레이션 자료를 2권 이상 대출하면 양말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산타의 선물을 기대하세요행사를 진행한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가까운 동네 도서관에서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언제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도서관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도서 대출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밴드,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도도서관(031-678-3214)으로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