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SNS,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올해의 SNS 2년 연속 2관왕
안성시 SNS,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올해의 SNS 2년 연속 2관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1.28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2일과 24, 기관의 SNS를 평가하는 주요 대회에서 2년 연속 영예의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22,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기초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비롯해 24일 같은 장소에서 9회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SNS’의 경우 작년의 페이스북 부문이 아닌 인스타그램 부문으로 지원하여 수상하였는데, 안성시의 효율적인 다채널 운영 능력과 적극적인 변화 의지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안성시 SNS는 바우덕이 캐릭터를 활용한 친근한 소통이 장점으로, 지난 8SNS 전용 캐릭터인 리뉴얼 바우덕이캐릭터 개발과 이모티콘 무료배포 등 관련 사업도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지난 10월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유튜브를 통한 현장 무대 및 교통 생중계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한 날짜별 프로그램, 주차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전하며 시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바 있다.

김보라 시장은 올해도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있었기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적극적인 SNS 활용으로 시민 여러분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