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의원, 「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마무리
최혜영 의원, 「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마무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1.21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원내대변인)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발간을 기념해 마련한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18() 오후 3시 한경국립대학교에서 진행된 최혜영 의원 출판기념회는 350석 규모의 행사장이 가득 차 앉을 곳이 부족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비롯해 안민석, 김상희, 이재정, 김용민, 임오경, 장경태, 전용기 의원 등 현역 국회의원이 참석했고, 김진표 국회의장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서면 축사가 이어졌다.

이날 출판기념회의 2부는 토크콘서트로 진행돼, 이재정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과 김용민 전 최고위원이 패널로 참여해 최 의원과의 케미를 보여줬다. 세 의원은 최 의원의 과거 활동사진과 의정활동 사진 등을 보며 당시의 뒷이야기를 나눈 한편, 새로이 지역 정치에 도전한 최혜영 의원에게 당부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행사가 끝난 뒤 최 의원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 몰랐다. 안성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최혜영의 진심을 알려드린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짧은 시간으로 인해 다 나누지 못한 이야기는 단행본을 통해 전하도록 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