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멘토 멘티 힐링캠핑 진행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멘토 멘티 힐링캠핑 진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1.1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지난 1110일 안성시 양성면에 위치한 진성펜션에서 안성시 꿈드림 소속 멘토와 멘티를 대상으로 힐링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 멘티 11명과 대학생 멘토 7명이 참여하였으며, 아이스브레이킹을 위해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 후 마니또 활동, 버킷리스트 및 응원메시지 남기기, 바비큐 나눠먹기 후 불멍체험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체험을 통해 청소년과 멘토들의 협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고, 즐겁고 의미있는 추억을 남겼다.

캠핑에 참여한 청소년은 또래 친구들과의 캠핑체험이 처음이라 처음에는 설레었고, 체험활동하면서 친구들, 멘토들과 빠르게 정이 들어서 헤어짐이 너무 아쉬웠다.”고 말했고, 또 다른 청소년은 친구들, 멘토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고, 다 같이 협력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김영환 센터장은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의미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더 많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취업, 교육, 자격증 취득, 직업체험, 문화체험,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647-6151)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