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최혜영 의원, 오는 18일 출판기념회 개최
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최혜영 의원, 오는 18일 출판기념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1.1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원내대변인)이 자신의 생애 첫 책 간절하게 꿈꾸고, 거침없이 도전하라를 내고 18() 오후 3시 한경국립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번 최혜영 의원의 첫 저서에는 부산에서 자란 유년기를 비롯해 발레리나로서의 삶을 살아가던 대학 시절, 또 갑작스러운 사고로 장애를 가진 뒤 제2의 삶과 진로를 발굴해온 청년 최혜영의 꿈과 도전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저서에는 이해찬 전 국무총리를 비롯한 최재성 전 청와대 정무수석,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수석 최고위원, 최강욱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 등의 추천사가 실렸다. 또한 출판기념회 당일에는 김진표 국회의장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축사 대독과 함께 최혜영 의원을 아끼는 선배동료의원 106(11.14 기준)의 영상축사 등 응원과 애정 속에 출판기념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출판기념회에서는 최혜영 의원의 유년기부터 사고 이후, 또 국회의원이 되기까지의 인생역정을 소개하고, 지난여름 출사표를 낸 후 열심히 활동해온 안성 지역 관련 소회도 이야기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재정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과 김용민 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토크콘서트 패널로 참석해 최혜영 의원과의 인연은 물론 함께한 의정활동의 추억 등 다양한 주제를 두고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최 의원은 생애 첫 출판기념회를 앞두고 새삼 저를 아껴주시는 안성시민 여러분과 선배동료 의원님들의 애정이 느껴져 뭉클하다면서 모쪼록 이번 행사를 통해 저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보다 많은 시민분들을 만날 기회가 되길 바란다. 시민 여러분을 기다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