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2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후원자 총회 개최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2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후원자 총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1.03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장은순 관장)은 개관 22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후원자 총회 나눔 그 이상의 가치, 당신이 있어 더 행복한 안성을 지난 111()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는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김보라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및 안성시의회 의원들과 박찬수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장, 안성지역사회단체장 등 많은 내빈들과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함께 참석하였다.

복지관은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종사자 등에게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을 진행하였다. 안성시장상(정순자, 구광모, 이영선), 국회의원상(김은학, 손은미, 김지나, 임재영, 박봉순, 김영민), 안성시의회상(전명주, 길수영, 남소현), 사회복지법인 성결원 이사장상(안정렬 안성시의회 의장, 이지현, 허영숙, 엠에이티플러스, 홍주형, 박미연), 안성종합사회복지관장상(김기현, 정동국, 김형주, 두원공대 RCY)으로 22명이 수상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이날 참석한 김보라 시장은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안성 복지증진에 앞장서 주시는 사회복지법인 성결원과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며, 이 자리에 함께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 분 한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함께 행복하고 안전한 안성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장은순 관장은 안성 시민의 가치있는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있었기에 위로와 희망의 통로가 되는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존재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욱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