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반기 찾아가는 문학프로그램, 「모두의 문학관」 참여 기관 모집
2023년 하반기 찾아가는 문학프로그램, 「모두의 문학관」 참여 기관 모집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2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 박두진문학관은 1030()부터 1110()까지 관내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2023년 찾아가는 문학프로그램 모두의 문학관의 참여 기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문학관은 견학과 체험이 어려운 관내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실내에서 활동할 수 있는 체험꾸러미와 교육 영상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어린이·청소년·노인·장애인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개 기관을 모집할 예정이며 기관당 50명으로 참여 인원이 제한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은 문학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안내문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공문 또는 유선 접수하면 된다.

체험꾸러미로 제공되는 내 손으로 만드는 박두진집필실해의 품으로는 박두진과 금광면 박두진 집필실 풍경 직접 만들어 보는 DIY 페이퍼시어터이다. 알랑달랑 혜산 컬러링북은 스티커로 만드는 박두진 지도와 관내 박두진 관련 장소를 채색하여 꾸며볼 수 있는 컬러링페이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은 두 가지 체험꾸러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문학관 관계자는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혜산 박두진과 문학관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으면 문학의 즐거움과 설레임을 안성 시민 모두와 나누는 박두진문학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 교육운영 담당(031-678-24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