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의원, 경기창조고 방문하여 안성시 학교 교육환경 개선방안 모색
최혜영 의원, 경기창조고 방문하여 안성시 학교 교육환경 개선방안 모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24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1017() 경기창조고등학교에서 안성시 학교발전을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철민 경기창조고등학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해 교사, 학교 운영위원, 학부모님 등 20여 분이 참석하여 학교 교육환경 개선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관실 안성시의원, 최승혁 안성시의원, 조종기 공도읍장도 함께 참석하여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김철민 교장은 현재 학교측이 추진중인 기숙사·도서관·통합지원실 환경개선사업과 야외 공간 정비 사업 등을 설명했다. 또한 한 학급당 30명이 넘는 과밀학급으로 학생들이 겪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환경 개선이 시급하다. ‘집 보다 좋은 경기창조고’, ‘현재보다 미래가 좋은 경기창조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혜영 의원은 학사일정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찾아가는 간담회에 응해주신 김철민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경기창조고등학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최근 공도읍이 급성장하면서, 공도읍에 위치한 경기창조고등학교도 과밀학급으로 학생들이 불편을 겪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 오늘 주신 학교 교육환경 개선방안들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쾌적한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최혜영 의원은 안성시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안성시 학교발전을 위한 찾아가는 간담회를 운영하고 있다. 안성시 소재 학교라면 어디든지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최혜영 국회의원 사무실(02-784-719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