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도의원, 공동주택 체육공원 편의시설 정담회 개최
박명수 도의원, 공동주택 체육공원 편의시설 정담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21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명수 의원(국민의힘, 안성2)은 지난 18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 지역의 홍익아파트 관리소장과 입주자대표회장을 만나 아파트 내 체육공원 조성에 대하여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아파트 관계자 측은 멀리 가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운동이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체육공원과 같은 시설이 설치되길 바란다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건의사항을 밝혔다.

이에 박명수 의원은 환경개선 취지로 효율적인 체육공원이 조성되어 다양한 계층의 많은 주민이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질 높고 건강한 체육공원으로 탄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덧붙여 준비하면서 힘든점이 있겠지만 지역의 특색을 살려 조성계획을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이 외에 아파트 관계자는 도의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이로인해 삶의 질 향상과 주민 편의제공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말했다.

끝으로 참석자들은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민의 생활에도 힐링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함께 소통해 나가자필요한 부분은 서로 협력하여 건강한 체육공원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자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