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두진문학관, 문예 창작 교실 수강생 문집 발간
박두진문학관, 문예 창작 교실 수강생 문집 발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19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지난 1014(), 문예 창작 교실 <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 문집 생각하는 즐거움의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은 안성 문학 진흥사업 선정 올해의 안성 문인인 한재범 시인, 주영하 소설가, 조선미 아동문학가가 진행한 시민 대상 문예 창작 교실이다. 624일부터 819일까지 한경국립대학교와 박두진문학관에서 시소설아동문학 3개 분야의 강좌를 8회차에 걸쳐 진행하였다.

문집 생각하는 즐거움<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 수업 결과물을 모은 작품집이다. 작년과 같이 시소설아동문학 31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수강생 36명의 작품 76편이 수록되었다. 53, 소설 12, 아동문학 11편이다.

지난 14일에 진행된 출판기념회에는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장과 수업에 참여한 작가 및 수강생 30여 명이 모여 문집 발간을 축하하였고, 올해의 안성 문인 선정 확인서와 문예 창작 교실 수료증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문학관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안성 문학 진흥사업의 두 번째 문집이 성공적으로 발간될 수 있었다.”, “이어서 진행될 토크콘서트와 홍보 영상 공모전, 찾아가는 문학관 전시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두진문학관은 올해의 안성 문인홍보 영상 공모전의 모집 기간을 1110()까지로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련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 (031-678-246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