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오는 21일 『당골포차』 공연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 오는 21일 『당골포차』 공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17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021일 토요일 15,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연희집단 The 광대의 <당골포차> 공연을 선보인다.

<당골포차>는 우리 민족 고유의 신화인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창작 연희극으로, 사람답지 않은 삶을 사는 현재의 우리를 포장마차라는 삶의 공간 속에서 유쾌하게 풀어내며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이 번 무대는 하나의 극 세트인 포장마차 오브제의 적극적인 활용과 버나놀이, 풍물, 재담 등 다양한 연희 요소와 더불어 낯가림 없이 놀 수 있는 땅줄 넘기’, ‘버나 주고받기’, ‘술잔 파도타기등 관객이 함께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연희자와 관객이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공연이다.

티켓 가는 전석 2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한편, 안성맞춤아트홀 상주단체 ‘The 광대는 풍물, 탈춤, 남사당놀이 등 한국의 민속 예술을 전공한 연희자들로 구성된 공연예술 단체로 예술성과 유희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관내 어르신들 대상 찾아가는 공연과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공연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