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지역사랑 나눔 잔치 성료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지역사랑 나눔 잔치 성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10.0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지난 23, 가족사랑지역사랑 나눔 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살기 좋은 우리동네 만들기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먹거리, 환경캠페인, 체험 부스 운영 등 나눔 및 체험을 통해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가족사랑지역사랑 나눔 잔치는 ()대한산란계협회 안성지부, 경원식품, 던킨 안성의료원점, 범골유통, 에쓰푸드(), 이마트 안성점, 도너랜드, 두메팜스 두메축산, 스탁컴퍼니, 위니치에스앤디, 피코스텍, 주주바 카페, 지엔티주식회사, 하이디지인, 국민의힘 나눔 분과, 남서울대학교 환경동아리 ‘LEAF’, 대학생연합동아리 안테나’, 두원공대 RCY, 매일디지털치과의원 안성점, 봉숭안마을협의체, 안성1동 바르게 살기 협의회, 안성맞춤시니어클럽, 한경국립대학교 절주서포터즈 절친등 개인 및 단체가 협력했다.

이번 나눔 잔치를 통해 시민들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질 좋은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환경캠페인 및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다양한 기업, 단체, 자원봉사자들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고,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더욱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은순 관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해 주신 후원업체, 단체,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가족사랑지역사랑 나눔 잔치를 통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안성시 내 이웃들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