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청중 출신 황근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 회장, 안법고 출신 김기중씨...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
안청중 출신 황근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 회장, 안법고 출신 김기중씨...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9.07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며 기부금 94백만원이 모아졌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거주하는 김기중씨가 고향사랑기부금 1인 최고 금액인 500만원을 기탁 해 8호 고액기부자가 됐다고 전했다.

김기중씨는 안법고등학교 22회 졸업생으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으며 기부금의 30%150만원 상당의 답례품도 고향인 공도읍 웅교리에 기탁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 717일에는 황근순 대한건설협회 경기도 회장이 500만원을 기부 해 7호 고액기부자가 된 바 있다. 황근순 회장은 이에스아이() 대표로 안청중학교를 졸업했으며, 답례품으로 받게 될 150만원 상당의 물품도 기탁했다.

황근순 회장은 올해 새로 생긴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고 내고향 안성시를 응원하기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안성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에 애정을 갖고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고 계신 기부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모아진 기부금은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