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초등학교 통학버스 지원요청 의견 청취 및 처리계획에 대한 간담회” 개최
안성시의회, “초등학교 통학버스 지원요청 의견 청취 및 처리계획에 대한 간담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7.27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 바른의정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26, 안성시의회 제1별관 3층 소통회의실에서 초등학교 통학버스 지원요청 의견 청취 및 처리계획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4(정토근, 이중섭, 이관실, 정천식)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입주예정자 협의회(대표 서유미 외 6), 안성교육지원청 학생지원팀장, 안성시 교육청소년과장, 도로시설과장등이 참석했다.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입주예정자 협의회에서는 입주예정자의 자녀가 입학할 학교로 안성초등학교가 선정되었으며, 그에 따라 학교 등·하굣길 통학버스를 지원해 달라는 사항과 통학로 개선에 대한 사항을 요구하였다.

안정열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안성맞춤 안심통학버스 운영지원에 관한 조례()을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경제성을 고려하여 제정 추진중에 있음을 설명하고, 이어 취약한 통학로에 대해 해당 아파트 입주(예정)일 이전까지 도로를 정비하여 안전한 등·하굣길이 조성되도록 안성시 관계자에게 적극 검토하도록 협조를 구하였다. 덧붙여, 초등학교 등·하굣길 통학버스 지원과 등·하굣길 정비에 대해 주민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추진할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