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가족 글램핑 “우리가족 별빛동행” 진행 예정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가족 글램핑 “우리가족 별빛동행” 진행 예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7.1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개별성을 존중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청소년의 진로를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펼치고 있는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관내 청소년의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공감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810()~11(), 12일 동안 광주시 퇴촌 소재의 경기도청소년야영장에서 우리가족 별빛동행청소년 가족 글램핑을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진행되는 청소년 가족 글램핑은 가족구성원의 연대감을 더욱 견고하게 해주는 세대공감 프로그램으로서 건강하고 의미 있는 가족여가 문화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9~24세 청소년이 포함된 안성시 거주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서 참가비는 1인당 20,000원이며 이외 경비는 일체 지원되며, 사회적 배려대상 가족은 참가비가 50% 감면된다. 참가 가족에게는 12일 동안 왕복전세버스, 샤워실화장실냉방시설 등이 구비된 풀옵션 글램핑, 바비큐 및 식사와 함께 참가 가족이 함께 어울리는 오리엔티어링과 Campfire 등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이 지원된다.

1차 가족글램핑은 신청이 마감되었으며, 2차 가족글램핑(9~10월 중)은 모집을 준비 중이다. 2차 가족글램핑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모집 안내를 공지하고 인스타그램(@asyouth_yc)에도 모집 안내를 게시할 예정이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청소년활동과 관련한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활동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 및 모집 관련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031-671-312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