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의원, 6월에도 ‘민원의 날’개최
최혜영 의원, 6월에도 ‘민원의 날’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6.1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617() 오전 10시 안성시민들을 대상으로 민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운석·황세주 경기도의원, 이관실·최승혁·황윤희 안성시의원이 함께했다.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지역사무소에서 진행된 민원의 날은 매월 세 번째 토요일에 안성 지역사무소에서 안성시민과 소통하는 정기 행사로써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안성시민들은 안성시 특산물로 유명한 포도 축제행사 예산지원 필요등 다양한 민원으로 최혜영 의원과 상담했다.

최혜영 의원은 "오늘 안성시민 여러분께서 상담해 주신 민원을 청취하며, 우리 안성 지역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무궁무진한 콘텐츠가 존재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느꼈다, “오늘 주신 민원을 적극적으로 협의해가며, 안성 특산물 등 대표자원들을 관광·문화 콘텐츠로 재창출하여 20만 안성시민의 미래 먹거리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민원의 날'715() 오전 10시에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 지역사무소(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447, 원예농협 3)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최혜영 국회의원 안성 지역사무실(031-653-510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