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주) 업무협약 체결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주) 업무협약 체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11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지난 54일 안성시 소재에 있는 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대표 유병화)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와 인적·물적 교류 등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분야의 공동사업에 대해 상호 지원할 예정이다.

김영환 센터장은 두 기관이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 것에 기뻤고 함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을 약속하는 뜻깊은 시간이다.” 또한 지역사회 내 다양한 자원발굴 및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병화 대표도 의견을 같이 하며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해나가는 일에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취업, 교육, 자격증 취득, 직업체험, 건강검진, 활동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인프라를 활용하여 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한 다양한 사업들을 체계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647-6151)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