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대학생 멘토링 업무 협약식 개최
안성교육지원청, 대학생 멘토링 업무 협약식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02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교육지원청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28(), 안성교육지원청 별관 2층 대회의실에서 안성지역 대학()과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 두원공과대학교 임해규 총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이석희 기획실장,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 왕현철 미래전략팀장, 각 대학()의 담당교수 등이 참석하여 안성 관내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본 협약은 교육지원청과 안성 지역 대학()이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을 지원하는 대학생 멘토링 사업 추진을 통해 상호발전 및 교육결손 해소에 그 목적이 있으며 대학()별 초등학교 매칭 기초학력 지원 대학생 멘토링 인력풀 구성 학생맞춤형 학습 지원 등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하였다.

심상해 교육장은 지원에 적극 참여해준 안성 지역 대학() 총장 및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 2021년에 입학한 초등 3~4학년 학생들의 교육 결손이 다른 학년보다 심한 수준이다. 이에 안성교육지원청에서는 지역의 대학()과 함께 대학생 멘토링 인력풀을 구성하고 학생맞춤형 학습을 제공하여 초등 3~4학년 학생들의 교육결손 회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