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국립대학교 2023학년도 온라인 입학식 개최
한경국립대학교 2023학년도 온라인 입학식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3.01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국립대학교(총장 이원희)28일 오전 11시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컨벤션센터(안성캠퍼스)에서 2023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올해 한경국립대학교 신·편입생은 총 1,631(신입생 1,390, 편입생 241)이며, 이번 행사는 성적 우수 입학생 등 최소 인원만 현장 참석한 채 안성캠퍼스, 평택캠퍼스에 온라인 생중계 진행되었다.

이날 입학식은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 박청인 안성캠퍼스 부총장, 성기창 평택캠퍼스 부총장, 재경동문회 오세진 회장, 총학생회 학생회장 등이 참석해 입학을 축하했다.

행사는 개식선언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장학증서 수여 총장 축사 특별 인사 축사 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은 오늘 입학한 신입생들은 한경국립대학교의 제 1세대인만큼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생활 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의 교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입학식에서는 성적 우수 장학생 디자인건축융합학부 최호성 학생을 비롯해 총 38명의 학생들이 성적에 따라 4년 전액 장학금 면제 등 차등 혜택을 받게 되었다.

또한 한경대학교와 한국복지대학교는 20233월 통합 대학 출범을 앞두고 있어, 이번 신입생 모집에서 통합 대학 첫 입학생 선발에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