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의원, 행안부 특별교부세 14억원 확보
김학용 의원, 행안부 특별교부세 14억원 확보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0.12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양면사무소 건립 2억, 재난위험교량 보수 9억, 마을CCTV 2억, 학교 근방 CCTV 1억

김학용 국회의원(국민의힘, 경기 안성)은 금년 하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4억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세 14억원은 미양면 사무소 건립공사에 2, 재난위험교량 보수 사업비 9, 마을별 CCTV 사각지대 해소에 2, 학교인근 방범 CCTV설치사업 1억원이다.

먼저 미양면사무소 건립 공사는 노후된 면사무소 건물 대신 주민자치센터, 보건지소, 작은도서관 등 복합 행정 시설을 신축하는 사업으로 특별교부금 확보로 부족한 사업비를 보탤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그간 안성시 교량 정기안전점검 결과 보수가 필요한 다리들이 적지 않았는데, 이번에 보수 보강 사업비 9억원을 확보하여 일죽면 한평교를 비롯하여 양성, 서운, 죽산, 보개, 금광, 고삼, 미양 등 안성 각지의 재난 위험 교량의 보수에 착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그리고 안성시는 넓은 행정구역에 비해 방범용 CCTV가 주요 통행로 및 길목 위주로 설치되어 있어 마을 곳곳에서 발생하는 범죄에 대비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많았다. 그래서 방범용 CCTV 신규 설치 예산 2억원을 확보하여 공도 진사리 등 마을별 주요 사각지대에 방범용 CCTV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학교 인근 방범용 CCTV 추가 설치 예산 1억원을 확보함으로써 대덕면 내리 원룸촌을 포함하여 내혜홀초, 안성중고, 안법고, 동아방송대, 죽산중고 등 학교 근방에 CCTV를 설치함으로써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돕게될 예정이다.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세 사업들은 김학용 의원실과 안성시청과 협의하여 진행되었으며, 김학용 의원이 정부와 협의하여 교부를 확정짓게 된 것이다.

김학용 의원은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로 안성시민의 안전과 편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이라며 함께 노력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숙원 사업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