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상무위원 워크숍 개최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상무위원 워크숍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9.27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 총선 승리 및 전국 1등 지역위원회 모범 창출 다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직무대행 윤종군)는 지난 25일 상무위원 워크숍을 고삼면 소재 고삼재연수원에서 경기도당 임종성 위원장과 김보라 안성시장, 원로고문, 상무위원과 당원등 약150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한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임종성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현재 정세에 대한 설명과 함께 경기 동부권지역인 경기도 광주, 여주, 이천, 안성지역은 어려운 여건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이 어려운 여건속에서 안성시 지역위원회가 이렇게 성황리에 고문들과 상무위원, 핵심당원들이 모여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는 것에 감동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도당위원장이 되기 전부터 안성의 각종 선거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방문하였다는 인연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원외 지역을 위해 경기도당 차원에서 원외지역위원회 적극적인 지원 당원교육 및 홍보에 필요한 예산 집중지원 윤종군지역위원장, 김보라시장, 양운석도의원과 시의원들이 똘똘 뭉쳐서 지역위원회를 잘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축사에서 안성시의회의 여소야대로 힘든 현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안성시에서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업이 난관에 부딪히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당원동지들의 격려와 지지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특히 안성시의회 조례 논의 과정에서 부결된 안성도시공사 설립 추진 안성맞춤 공영 마을버스 사업과 관련하여 시민들이 갈망하는 사업인 만큼 안성시 지역위원회와 시가 공동협력하여 다시 추진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했다.

양운석 경기도의회 의원은 시도의원을 대표해서 축사에서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안성시에 필요한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 안성-강남의 광역버스 사업의 적극적 지원을 약속하면서 미력하지만, 경기도의회에서 혼신의 노력으로 안성 발전을 위해서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지역위원회 종합운영계획을 발표를 했다. 전국 1등 지역위원회 모범 창출로 통합과 혁신으로 거듭나는 민주당 시민이 원하는, 시민과 함께하는 대중사업 전개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적 운영 민선 8기 김보라 시장 혁신시정의 최대치 지원 지역위원회 정상화 및 운영의 시스템화 당원(교육사업)활성화와 함께 당원간담회, 온라인 웹 당보 발간 당원과 함께하는 대시민 홍보사업을 전개하겠다고 피력했다

이 날, 워크숍에는 경기도당 임종성위원장, 김보라 시장, 양운석, 황세주 도의원, 이관실, 황윤희, 최승혁 시의원, 원로고문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