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동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동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01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권을 첨단산업과 농축산업이 공존하는 경제 중심지로 구축할 터”
이영찬 국민의힘 안성시장 후보
이영찬 국민의힘 안성시장 후보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동부권 안성맞춤형 대표공약을 발표했다.

이영찬 후보는 30일 시내권과 동부권 공약들을 발표한 바 있다

이 후보가 발표한 동부권 공약들은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유치 등 300만평 규모의 산단 및 산업시설 유치 특성화(외국어) 학교 설립 및 지원 농축산유통공사 설립 축산분뇨처리장 설치 농축산업 첨단화 시설 지원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노인 65세 이상 월 10만원 수당 지급 및 택시비 무료 지원 추곡 수매가 1가마당 5천원 지원 최신 농업용 드론 100대 공급 농업인 농자재 지원사업 확대 지역농산물 생산지원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동부권은 서부권과 시내권에 비해 발전이 더딘 지역이지만 그러기에 새로운 첨단 산업을 유치할 수 있는 부지가 많아 개발이 가속화 될 수 있는 강점이 있다며 저는 동부권에 첨단산업 유치를 통해 진정한 지역내 균형발전을 이룩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특히 언제까지 농축산업을 천덕꾸러기로만 취급할 수는 없다.“기존에 있는 농축산업을 경쟁력 높은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첨단시설을 갖출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쏟아 붇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이영찬을 이번 선거에서 선택해 주신다면 취임 즉시 안성 동부권을 첨단사업과 농축산업이 공존하는 안성을 넘어 수도권 남부지역 경제 중심지로 만들어 동부권 주민들이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영찬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은 31일 오후 한경대학교 사거리에서 마무리 총력유세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